카페

제대로된 분위기와 필터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신용산 3F LOBBY : 필터커피맛집 : 특별한 분위기의 카페 : 위스키파는카페 : 술파는카페 : 신용산역 카페추천 : 용산데이트

깨알지식쟁이 2024. 3. 11. 09:41

[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수 12:00- 20:00

목 금 토 일 12:00 - 22:30

위스키, 하이볼 판매

친한 언니랑 친구랑 셋이서 데이트를 즐긴날.

어디갈까 고민하다 찾은 카페!

웨이팅이 있어서 다른곳 갈까?하다가

결국 되돌아온 곳이다.

분위기 좋고. 디저트 좋고.

원두도 판매하는 모양이다.

이거 보며 진짜인가? 싶었던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져있다.

우리가 시킨건 더 로비 블렌드에 + 라떼 추가!

그리고 디저트 쑥퀘어 / 테린느 초코

셋다 취향 똑닯 무슨일

주문을 하고 자리잡고 수다타임 하다 나온 커피

이렇게 성대하게 나올줄이야..

근데 감성 미쳤다 생각했다.

커피를 무슨 식사하듯이 정갈하고 정성스럽게 ...해주시지

너무도 좋았던!

볼아이스에 저기 저 라떼를 부어서 마시면 된다.

조금씩 부어서 먹으면 얼음이 녹는 밍밍한 맛을 덜 느낄수 있다.

귀엽게 제공되는 한입크기의 디저트..

휘낭시에는 써비수!

감사합니다..ㅎㅎㅎ

너무예뻐서 카메라에 담기바빴다.

이러캐 조금씩 부어서 먹기!

진- 하고 고소한 커피향이 너- 무도 좋았다.

자리도 이렇게 느낌있게 세팅되어있고

혼자 와서 노을지는거 보면서 커피마시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이럴땐..서울살고 싶어지는

무드와 감도 높은 공간,

내가 좋아하는 공간이라 함은 자고로 적어도 삼박자가 어우러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음악, 음식, 인테리어 이 세가지가 적절히 조화를 이룬것 같아

아주 만족스러운 카페로 기억되었다.

다음에 또 들러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