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카페정보]바다를 보며 커피마시기 좋은 카페 : 울산 소진담 카페 : 서인국 동생카페: 바다뷰카페 : 울산여행 : 울산여름휴가

깨알지식쟁이 2023. 8. 7. 14:10

소진담

[ 영업시간 ]

매일

11:00 -22:00

주차. 포장. 예약 가능

울산 여행중 바다뷰 보러갔던 카페.

가보니 서인국 동생분? 이 하는곳이라고 유명한곳이였다.

 

메뉴는 다양하고 많았는데

딸기라떼 넘 맛있어보여서..ㅎㅎ

메뉴판! 커피는 당연히 팔고

NON COFFEE 에서는 이러캐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빵도 꽤 종류가 다양!

카페는 이층으로 엄-청 넓었다

공간도 예쁘고 큰 식물들도 멋진

테이블들이 마치 돌같았다

케이크까지 야무지게 시킴ㅋㅋㅋㅋㅋ

밥먹고 디저트 챙기기

딸기라떼 , 말차라떼 , 헤이즐넛크림라떼

칭구들은 커피 안시키고

무족권 커피인 나는 커피를 또 먹었닼ㅋㅋㅋㅋ

커피 중독인게 확실.

마지막은 커피사진 똭

바다뷰 보러가서 바다 앞에서 사진찍고 바다 보며 커피 마시진 않음ㅋㅋㅋ으흐

그래도 여유롭게 바다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춫천드려요 주차공간도 널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