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울근교 야간 드라이브: 카페 방문기 : 소래산 아래에 위치한 시흥 청화공간 : 한옥카페

깨알지식쟁이 2023. 9. 4. 09:54

청화공간

경기도 시흥시 호현로 155-25 카페청화공간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가능.반려동물 동반 가능

친구들과 카톡하다 급 떠난 비오는 날의 드라이브

한옥 카페가 있길래 검색해서 바로 출발~

노래도 듣고 비도오니 분위기 넘 좋았다.

들어서자마자 너무 예쁜..

어쩜 조경도 이렇게 예쁘게 해두셨을까

고즈넉한 분위기 물~씬

언넝가자가자

비 피해서 슈슉

창화공간 내부에서 바라본 모습

이리오너라~~~외치고 싶었음.

메뉴판을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가져왔닼ㅋㅋㅋ

잉? 스러운 크리스마스 메뉴판ㅎㅎㅎㅎㅎㅎ

우리는 빵 두개에 한 메뉴로 통일했다

아이스라떼.

라떼 한컷

한옥스타일이라 약간 기대안했는데

이리도 트렌디 할 수가

저 무화과 빵을 그냥...그랬고 역시 아묻따 초코가 짱이였다ㅋㅋㅋㅋ

한참 수다떨다가 집으로 복귀.

서울근교로 드라이브할 장소가 필요 하다면 창화공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