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생일 기념 용산 한식 파인다이닝 소울 : 미쉐린가이드 선정 : 디너 코스 : 기념일식사추천 : 해방촌 : 가격

깨알지식쟁이 2024. 3. 20. 08:38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예약필수, 주차장 ( 발렛 )

생일기념으로간 한식 오마카세 디너 코스

미쉐린가이드 선정된곳이다.

바쪽에 앉아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수 있어서 정말 기억에 많이 남은 곳이다.

입장과 동시에 외국인 서버님이 안내 해주시는데 정말 친절하시다.

자리에 착석하면 예쁜 세팅이 되어있다.

오른쪽 옆에 꽃 장식도 예뻤던..

글라스도 너- 무 예쁘고 세팅보고 반했던

'소울' 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정말 환대의 느낌이 나서.. 감동했다 입장부터

우리는 일전에 와인페어링에 빠져서

와인페어링까지 추가해서 먹었다! 처음나온 식전주.

깔끔하고 가벼워서 좋았다.

디너코스 20만원대로 책정 되어있고, 와인페어링까지 합하면 적어도 30만원 중반대 정도 된다.

와..이걸 먹는다고??싶었던 음식.. 너무예뻐서 먹기가 아까웠다.

저 위에있는 과자를 톡 하고 깨서 먹는것, 너모 맛있었다

여기 음식은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웠다..

저건 핑거 푸드처럼 들고 앙 먹으면 된다.

퓨레와 야채를 한번에 떠서 먹는건데

부드럽고 식감이 다양해서 새로웠다

내가 좋아하는 목이 버섯!ㅎㅎㅎ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웠던 기억!

옆에 있는 퓨레와 함께 먹기

아니 음식이 하나같이 다 - 예뻐서...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 진짜 멕시멈

가운데에 있는 캐비어랑 아래 관자?와 함께

떠먹기 환상이여따 요고

누가 초록초록한 밭은 내 눈앞에 가져다 놓은듯한 아름다움

흰살생선 너-무신선하고 비린맛 0

뿌려져있는 오일? 과 섞어서 냠 담백하고 부드러웠다

생일인걸 말했는지 생일상이 단독으로 나왔다..

너무 감동했던..

우리집도 이렇게 나를 위해서 안차려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정말 맛있게 한그릇 다 비웠다!!!!!!

아직도 잊지못하는 생일상..

감동의 도가니탕

너- 무 배부른데 또나와서...놀랬던

근데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들어가서..한그릇 뚝딱

레터링 디저트까지....

너-무도 정성스럽고 친절했던 소울다이닝..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다

생일 제대로 보낸 날, 잊지못하는 날, 행복했던 날이다.

돌아갈수 있다면 돌아가도 좋을것 같은날, 그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