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에서 진짜 맛있는 맥주를 마시고 싶나면 아소토 : 맥주 맛집 : 이자카야 : 가라아게 맛집 : 사시미 맛집

깨알지식쟁이 2024. 3. 20. 08:39

[ 영업시간 ]

월요일 정기휴무

18:00 - 24:00 ( 라스트오더 22:30)

일요일 18:00 - 23:00 (라스트오더 21:30)

예약 가능 /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안주류는 수시로 있는것과 없는게 바뀌는것 같다.

사실 나는 여기에 맥주 한잔 시-원하게 먹으러 가는거기때문에

근데 여기는 기본안주로 나오는 미역줄기가 진-짜맛있다.

바로 저것인데 미역줄기에 마요네즈 무침

너- 무 맛있다..고소하고 식감장난아니고 짭쪼롭하고

맥주안주로 제격 ㅎㅎㅎㅎㅎ

맥주 태가 장난아니다..넘멋져부러

맥주사진을 몇장을 찍은건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정도로 맛있다,

아소토 내가 정말 사랑하는 최애 장소여서 지금 올리는 사진들은

다 다른날 간것..ㅎ

이땐 안주를 두둑히 시켜서

먹었는데 맥주 세잔이나 마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너- 모너모 맛있는곳

여기는 잃으면 안된다 . 꼬옥

마지막으로 간 날도 맥주 배 잔-뜩 불러서 배 땅땅치며 나왔던곳

다양한 사진은 못찍었지만 그정도로 정신놓고 잠시 맥주마시며 쉬기 좋은곳이니

꼭 한번 가보기를!

(나만알고 싶은 맛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