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질 좋은 모듬 사시미를 맛보고 싶다면 해방촌 심야식당 기억 : 이태원맛집: 이자카야 : 분위기 좋은 술집

깨알지식쟁이 2023. 8. 28. 10:40
심야식당기억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41 1층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수목금

17:00-24:00

토일

16:00-23:00 / 24:00

해방촌 나들이가서 이자카야를 갔다

심야식당 기억.

원래 웨이팅이 정말 긴데 이 날 운이 좋았는지

얼마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수 있었다.

간판 쏘 큐트

식전에 나오는 에피타이저

토마토와 요거트? 같은 소스가 상콤하니 입맛을 살려줬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모듬사시미!

우리는 다양한 안주를 시킬거라 2인 사시미로 !

이러캐 예쁠일인가..ㅎㅎ

너-무 먹기 아까웠던

떼깔이 참 곱다

메뉴

라구를 좋아하는 우리는 라구가지를 시키고

모듬사시미에 나중엔 스지어묵탕까지..추가

+ 거기에 화요토닉~~~

라구라구가지 너-무맛있었다 위에 치즈도 ..장난아님

비주얼 가지에 눈 내린줄알았다. (치즈눈)

풀샷 화요토닉과 한두잔 하다보니

얼굴이 붉어지고 수다수다스러워졌다.

잔도 너-무예쁘고 모든 소품이 아기자기

이러니 웨이팅이..있지 ㅠㅠㅠ쫍

마지막 화룡점정 스지 어묵탕까지 먹고 얼큰하게 취해서 집에감..ㅎㅎㅎㅎ

해방촌에 들린다면 여기 꼭! 가보시길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편하고 커플, 친구들과 가기 좋은 곳이다.

재방문 의사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