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카페정보] 사실은 나만 알고싶은 카페 : 영등포 이스트우드 카페 : EASTWOOD

깨알지식쟁이 2023. 8. 7. 14:05

진짜여기는 존맛탱구리 카페,

적어도 서울살지않는 내가 다섯번이상 간 카페가 이곳이다.

호주식 커피를 하는 곳!

디저트도 환상이라...매일 밥먹듯 갔다 !

 

 

매일 10:00 - 21:00

추석,설날에도 운영하는곳!

(보기 드문 곳이쥬)

 

감성넘치는 간판보세요~~

간판이 저러캐 예쁠일이냐구요

디저트 무족권 시켜야한다 여기는

무줙권!!!!!!!!!!!!!!!!!!!!!!!!!!!!

 

딸기라떼! 코히

(카페인중독자 나)

물병도,,갬성 넘치고 밑에 담요..무슨일

내 최에 디저트 피스타치오~~~럽럽

또 시킨 ㅋㅋㅋㅋㅋㅋㅋㅋ디저트

여긴 갈때마다 다달라 디저트가

여기는 다양한 디저트도 맛보고 커피도 맛보고 싶다면

꼭꼭 들러보세요,,

사람많은거 싫어해서 고민했지만

사장님도 친절해서 더 잘되길 바라는 맘으로..

포슷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