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시-원한 맥주가 땡긴다면 대구 동성로 사람들은즐겁다 : 사람들은 즐겁다 : 동성로술집 : 동성로 맥주집 : 파스타집 : 야외 테라스 : 대구여행

깨알지식쟁이 2023. 8. 8. 09:47

대구 여행갔을적에 맥주한잔 하고싶은데 마땅한곳이 없나~

하며 찾다가 발견한 주택을 개조한 맥주집!

가을->겨울 넘어갈때 가서 테라스에 앉았는데 딱!좋았다

 

 

들어서면 보이는 주택! 느낌좋고!

귀여운 장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시원한 맥주팝니다.

메뉴판은 네이버 지도에서 가져왔다.

우리는 시원한 맥주 세잔과

순살 닭튀김과 베이컨 오일 스파게티!픽

왕왕 시원한 맥주가 나오고

 

너무 맛있고 시-원하다 맥주 크림 보기만해도 시-원

안주 다 나오기전에 맥주 거의다 마심 ;

안주 나오고 순삭.

안주도 정갈하고 귀엽다

맛도 좋았던 치킨은 파삭, 파스타는 꾸덕

 

 

다먹고 난 뒤의 모습

센터에 앉아서 ㅋㅋㅋㅋㅋㅋ주인공이 된듯한 너낌이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성로에 갔다면 날좋을때 저기 앉아서 수다하며 맥주마시면 환상이다.

정말 좋은 추억을 남긴 곳! 이름도 사람들은 즐겁다에 걸맞게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