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촌에서 맛있는 해산물과 한잔 하고싶다면 서촌 계단집 : 소라맛집 : 홍가리비 맛집 : 종로맛집추천 : 종로술집 : 서촌나들이

깨알지식쟁이 2023. 8. 9. 06:31

[영업시간]

13:00 - 23:00

라스트오더 22:15

 

1잔을 하고싶다면 여기로.

서촌 계단집이란 곳인데 워낙 유명해서

나도 웨이팅을..했다 한 20분쯤?

뭐가 그렇게 맛있는데? 반신반의 했던 곳

주력메뉴는

참소라, 돌문어 갑오징어, 참꼬막

우리도 참소라를 시켰다.

기본안주 당근 ㅋㅋㅋㅋㅋㅋ바이브 미쳤다.

참소라 단면만 봐도 실하다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납득이 갔다...

감칠맛이 대박이다..식감도

옆테이블에서 뭘 먹길래 뭐지 했는데

국산 가리비였다.

우리가 흔히 보는 큰 가리비는 수입산이라고 사장님이 알려주신

국산가리비는 저렇게 작고 빨간색이란다!

옆테이블을 빤히 보니까 옆테이블 분들이 먹어보라고 넘겨주셨다..ㅎ (친화력무엇)

그리고 한입 맛보고 바로시킴...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고 바로 옆테이블에 다시 드렸다

이런 소소한 한국인의 정 오랜만이여서

술이 술술 들어간 날!

서촌계단집 웨이팅이 없다면 한 번더 갈거다 무족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