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진짜 잠봉뵈르를 맛보고 싶다면 안국역 소금집델리 : 안국역 데이트 : 브런치 맛집 : 플레터 : 샌드위치집 : 특수햄

깨알지식쟁이 2023. 8. 11. 17:27

[영업시간]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포장, 배달 가능

친구들과 안국에 놀러갔을때 뭐먹으러가지?가 아니라

소금집 가자! 를 외친곳.

바로 잠봉뵈르 때문이다.

잠봉뵈르가 엄-청 유명한곳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상당히 길었다.

지금은 지점이 많이 생겼지만 처음갔을때는 웨이팅이 장난이 아니였던 .. ㅎㅎ

웨이팅하느라 목마르니 싱하소다 시키구 청량감 -캬

숟가락에 비친 우리

목마르니 맥주도 시켜주고!!!!

낮맥체고다

우리가 시킨건

잠봉뵈르

파스트라미

소세지플래터

비주얼 장난아니였다.

넘나 딱딱해보이는데 안에 햄이 짭쪼롬하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는...//

왕 딱딱해서 둘이서 잡고 잘라야함

입천장 까짐 조심!!!!!!!!

저옆에 있는 양배추 샐러드도 새콤하고 맛있었다.

이 소세지 플래터도 소세지가 환상이였다구!

음식은 넉넉히 먹어야듀?

많은것 같았는데 다- 먹은건 안비밀 ㅋㅋㅋㅋㅋ

반응형